2020 도시형 소공인 인프라 운영사업 공동판매 및 상품개발지원 기업모집
부산시 동구 의류제조 소상공인 마케팅지원 및 디자인개발, 상품기획지원

부산디자인진흥원 전경
부산디자인진흥원 전경

부산디자인진흥원(원장강경태)은 부산시 동구 범일동 의류제조 소공인을 위한 원스톱 지원기능의 역할을 수행하고자, ‘2020도시형 소공인 집적지구 인프라 운영사업의 공동 판매 및 상품개발의 지원기업을 오는31일까지 모집한다.

부산광역시는 중기부공모사업인 도시형 소공인 집적지구구축사업에 2017년 선정되어 의류제조 소공인 집적지구운영을 위하여 부산시 동구 범일동에 공동 인프라 시설을 구축하였다.

공동 인프라 시설은 부산시민대상으로 명칭을 공모 받아 범일의류제조지원센터로 최종 선정되었고 201912월에 준공하였다,

부산디자인진흥원은 부산시와 관리위탁업무협약체결을 통해 범일의류제조지원센터 운영기관으로서 섬유패션산업 활성화를 도모하고 있다.

공동판매 및 상품개발지원사업의 신청자격은 의류제조사업자로 동구 범일동에 위치하고 있어야하며, 서류접수 및 현장 평가 등 검증을 통해 최종 지원기업으로 선정된다.

공동판매지원 사업은 자체홈페이지에 기업현황 및 대표상품등록을 통해 기업별 온라인마케팅을 지원하며, 상품개발지원 사업은 지원업체별로 디자인개발 및 상품기획에 필요한 자금(1사당, 백만원)을 지원한다.

공동판매와 상품개발지원 사업의 지원규모는 각 15개사로 총30개사를 지원하며, 신청기업은 두 개 사업에 중복으로 신청가능하다.

신청기한은 오는 31()16시까지이며, 관련 서류를 첨부하여 담당자 이메일(jy253@dcb.or.kr)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지원 사항 및 모집공고, 지원신청서는 부산디자인진흥원홈페이지(www.dcb.or.kr)고시 공고란에서 확인가능하다.

저작권자 © 폴리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