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협약 체결식 후 기념촬영
업무협약 체결식 후 기념촬영

()부산평화시장번영회(회장 복승진)와 굿모닝성모안과(대표원장 박진용)29일 상호협력 및 의료혜택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부산평화시장번영회 복승진 회장, 임주택 상무, 박동호 단장, 박경만 차장과 굿모닝성모안과 박진용 대표원장, 서정훈 이사, 김언규 경영기획실 부장, 백민재 부장, 김희철 과장이 참석해 서명식을 가졌다.

양 측은 앞으로 소속 상인과 그 가족에 대한 안과진료 할인혜택(우선 진료 및 수술예약 등 VIP관리), 안과 건강관리 검진 프로그램 지원(협의 후 진행), 시력교정 수술 및 노안수술, 노인성질환 수술비용 할인혜택(연령 및 질환별 수술에 따른 우대 할인가 적용), 등 제공되는 진료서비스가 공동사업임을 인식하고 상생협력하게 된다.

양 측은 세부 실천방안과 눈 건강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과 교류 및 상호협력 방향 등에 대해 환담했다.

복승진 회장은 상호 신의성실의 원칙 및 호혜의 원칙에 따라 협약내용을 준수하고 상호이익의 증진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다.”, “눈 건강증진의 요람인 굿모닝성모안과와의 협약체결을 통해 동반성장하는 매우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진용 대표원장은 소속 상인들과 그 가족에 대해 안과진료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굿모닝성모안과는 눈 건강증진 요람으로 꼽히는 만큼, 모두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폴리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