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앨범 ‘음악 캠핑 갈래?’ 11일 발매+솔로 콘서트 Acoustic For-Rest’ 9월 개최 확정

가수 윤도현 새앨범 자켓 [사진=디컴퍼니 제공]
가수 윤도현 새앨범 자켓 [사진=디컴퍼니 제공]

국가대표 록 밴드 YB의 보컬 윤도현이 새로운 앨범, 새로운 콘서트로 돌아온다.

디컴퍼니 측은 10윤도현이 오는 11일 오후 6시 새 앨범 음악 캠핑 갈래?’를 발매하고 오는 9월부터는 ‘2020 Acoustic For-Rest’라는 타이틀로 솔로 콘서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윤도현이 자신의 이름을 내 걸고 선보이는 앨범은 지난 20182월 발매한 널 부르는 노래이후 약 26개월만이라는 점에서 더욱 기대를 모은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인 빗소리는 지난 2014노래하는 윤도현수록곡으로, 비가 올 때의 애틋한 추억과 아련한 감정을 극대화시키는 노래다. 때묻지 않은 순수했던 시절을 생각나게 하는 곡으로, 깊은 감동과 울림을 전달한다.

이어 윤도현의 대표곡 중 하나인 사랑Two’도 이번 앨범에 포함되며, 윤도현이 과거 김재중에게 선물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Now is good’도 실린다. 마지막 트랙은 윤도현이 지난 2013년 공개한 당신이 만든 날씨로 약 7년 만에 재구성돼 새롭게 빛을 보게 됐다.

또한 윤도현은 오는 94일과 5일 양일간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솔로 콘서트 ‘2020 Acoustic For-Rest’를 펼친다. 최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한 어려운 상황 속에서, 윤도현은 조용하고 편안한 휴식 같은 음악을 통해 팬들의 마음을 환기시켜 주겠다는 계획이다.

특히 평소 환경 문제에 관심을 갖고 다양한 캠페인 등을 진행하며 꾸준히 환경 보호 운동과 사회공헌활동에 힘쓰고 있는 윤도현은 이번 공연에서 팬들과 함께 다양한 환경보호 운동도 준비하고 있다.

저작권자 © 폴리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