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참전국 고맙Song콘테스트
UN참전국 고맙Song콘테스트

유엔평화기념관(관장 박종왕)에서는 ‘UN참전 70주년기념, UN참전국 고맙Song콘테스트를 개최한다.

참여대상은 청소년, 대학생, 일반개인, 단체 등 누구나 가능하며, 참가내용은 UN참전국 Song을 직접 부른 동영상(/영문버전 자유)이면 가능하다.

, UN참전국 22개국명이 들어간 범위 내에서 자유편곡 및 창작이 가능하다. UN참전국Song 음원파일은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접수는 20201013일부터 시작되었으며, 오는 1127일까지로, 접수방법은 신청자 개인 유튜브채널에 참가영상 업로드 후 참가신청서 이메일을 제출하면 된다.(unpmedu@gmail.com)

참가신청서는 유엔평화기념관 홈페이지 교육행사행사안내에서 다운로드 하면 된다. 또한 접수완료 메일확인 및 수상자 발표 전까지 채널에 게시한다.

시상은 대상 1, 유엔평화기념관장상, 상금 200만원/ 금상 1, 한국교원단체총연합회장상, 상금 100만원/ 은산 2, UMPM명예홍보대사상, 상금 각각 50만원/ 동상 3, UMPM명예홍보대사상, 상금 30만원이 각각 수여된다.

유엔평화기념관 관계자는 이번 콘테스트는 6.25전쟁 70주년·UN참전 70주년을 맞아 22개국 참전국에 대한 고마움을 알고 이해를 돕는 한편, 전쟁과 평화에 대해 생각하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폴리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