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부산음악창작소 싱글 음반제작 지원 사업 추진 

부산시와 ()부산정보산업진흥원은 국내 유명 프로듀서와 함께 하는 ‘2020 부산음악창작소 싱글 음반제작 지원 사업에 참여할 뮤지션을 오는 1026일 오후 2시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지원 사업은 지역 뮤지션에게 국내 유명 대중음악 프로듀서와 작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그들의 무한한 음악적 재능을 끌어내고자 기획되었으며, 실력파 힙합 뮤지션 버벌진트&돕플라밍고, 싹쓰리 그 여름을 틀어줘’, 백아연 이럴거면 그러지말지의 작곡가 심은지, 온앤오프, EXO, 태연 등의 곡을 프로듀싱한 모노트리가 심사위원과 프로듀서를 맡는다.

부산음악창작소는 1026일 오후 2시까지 접수를 끝마친 뒤, 서류 평가와 실연 평가를 거쳐 1110일 최종적으로 3팀의 지역 뮤지션을 선발할 계획이다. 선발된 뮤지션은 싱글 음원 1곡의 작사·작곡·편곡·프로듀싱과 음반·뮤직비디오 제작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부산지역 뮤지션이라면 누구나 오는 1026일 오후 2시까지 부산음악창작소 이메일(musiclabbusan@gmail.com)로 신청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부산음악창작소 홈페이지(http://www.musiclabbusan.com)를 참고하거나 전화(051-749-9133)로 문의하면 된다.

변성완 부산시장 권한대행은 이번 지원사업이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로 위축한 지역 음악계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 이를 계기로 실력 있는 지역 뮤지션들이 많이 발굴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폴리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