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상근 회장, 강영규 중앙회장 기념사 대독
새로운 도약을 위해, 큰 희망을 갖고, 더욱 역동적으로 업무 추진 다짐
경우회 및 경찰발전과 해운대지역발전 유공자 상장 및 감사패 전달

해운대재향경우회 제57주년 경우의 날 기념식 개최
해운대재향경우회 제57주년 경우의 날 기념식 개최

해운대재향경우회(회장 김상근)는 창설 57주년을 맞아 1121일 오전 11시 부산시 해운대구 좌동 소재 맛나오리불고기 식당에서 제57주년 경우의 날 기념식과 해운대재향경우회 협동조합(이사장 김상근)과 역주행방지시스템과 어린이 보호구역 안전시스템 제조사인 S&P글로벌 주식회사(회장 성종형)와 업무제휴 협약식을 가졌다.

기념식에서 해운대재향경우회 회원들이 혼연일체로 힘을 모아 변화와 개혁을 통한 자랑스러운 경우회가 돼 후배들로부터 신뢰와 존경을 받는 해운대재향경우회로 전진해 나갈 것을 다짐했다.

이날 기념식은 코로나19 사태를 감안해 정부의 방역지침과 회장단 및 이사회의 의견을 반영하여, 간략한 기념식을 갖고,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한 가운데 내실 있는 행사로 개최했다.

해운대재향경우회 협동조합과 S&P글로벌 주식회사와의 업무협약식 체결
해운대재향경우회 협동조합과 S&P글로벌 주식회사와의 업무협약식 체결

이어 업무제휴 협약식을 갖고 양자는 상호존중과 신뢰를 바탕으로 정보의 제공, 업무의 연계, 수익사업의 추진 등 상호 협력하여 공동 추진함으로써 양자 간의 이익을 증진시키고자 전략적 업무제휴를 통해 안전 약자를 보호 하는 보호자 역할을 하고 사회적 공헌에 이바지함에 있어 협약서에 서명하고 체결했다.

기념식은 국민의례, 김상근 회장의 강영규 중앙회장 기념사대독, 홍순헌 해운대구청장 격려사, 해운대재향경우회 이은철 자문위원장 축사 순으로 진행된 가운데, 경우회 및 경찰발전과 지역사회에 공이 많은 경우회원들에게 표창과 감사패를 전달했다.

김상근 회장은 향후 새로운 도약을 위해 큰 희망을 가지고 더욱 역동적으로 업무를 추진해 나갈 방침이다.”해운대구 조례제정을 위해 홍순헌 해운대구청의 도움으로 적극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이날 기념식은 주요 참석자들의 건배 제의를 통해 제57주년 경우의 날을 축하한 가운데, 오찬을 겸하면서 내실과 화합, 힘찬 도약을 위한 결의를 다지는 자리로 빛났다.

제57주년 경우의 날 기념식
제57주년 경우의 날 기념식

 

저작권자 © 폴리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