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윤소이가 통통 튀는 걸크러시 매력으로 ‘복수해라’에 짜릿한 사이다 재미를 높이고 있다.

윤소이는 지난 21, 22일 방송된 TV CHOSUN 새 토일드라마 ‘복수해라’에서 강해라(김사랑 분)를 도와 성공적인 복수를 이끄는 흥신소 소장 구은혜로 분해 주말 안방극장에 속 시원한 웃음을 선사했다.

극중 구은혜는 아버지가 운영하던 흥신소 구산기획을 물려받아 운영 중인 흥신소 소장으로, 강해라가 불륜 포착 전문 리포터로 활약하던 시절 만났던 동갑내기다.  남편 이훈석(정욱 분)의 계략에 의해 억울한 불륜 스캔들에 휘말린 강해라가 다시 구산기획을 찾으면서 인연을 이어가게 된 구은혜는 현재 강해라의 복수를 돕는 든든한 아군이자 친구이기도 하다.

첫 등장부터 능청스러운 표정 연기와 활기 넘치는 에너지로 시선을 사로잡은 윤소이는 이훈석의 불륜 현장을 포착하는 구은혜의 활약을 생동감 넘치는 열연으로 소화하면서 흥미진진한 전개를 이끌었다.

특히 윤소이는 이훈석에게 의뢰를 받은 후 강해라에게 접근해 거짓 불륜 동영상을 찍어 유포했던 김현성(정의제 분)의 덜미를 잡을 뿐 아니라, 이후 통쾌한 반격을 가하는 ‘구은혜표 응징’을 맛깔 나게 보여주면서 짜릿한 쾌감을 안겨주었다.

윤소이는 안정적인 연기력을 바탕으로 어떤 캐릭터든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하며 대중의 사랑을 받아온 배우다.

매 작품마다 끊임없는 연기 변신을 보여주고 있는 윤소이는 이번 작품에서 팔색조 매력으로 중무장하며 활약을 이어갈 전망이다.

저작권자 © 폴리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