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립박물관,12월 문화가 있는 날 공연

부산시시립박물관은 오는 1218일 오후 5시에 시립박물관 대강당에서 12월 문화가 있는 날 공연 기타선율과 함께하는 송년음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에는 폴리포니(Polyphony) 기타 듀오가 공연팀으로 참여해, ‘인생의 회전목마’, ‘러브스토리’, ‘사랑의 로망스’, ‘러브스토리’, ‘두 대의 기타를 위한 G장조등 다채로운 음악을 선보인다. ‘폴리포니(Polyphony) 기타 듀오는 기타리스트 서승완과 김경태로 구성되어 있으며, 클래식, 영화음악, 국악, 남미 무곡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넘나들며 색다른 퍼포먼스와 영상으로 관람객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사하는 클래식 기타 이중주 팀이다.

이번 문화가 있는 날 공연은 무료지만, 관람을 원하는 시민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121718시까지

부산박물관 홈페이지(http://museum.busan.go.kr/busan)에서 사전접수를 해야 한다. 최대 50명까지 신청 가능하며, 공연 당일 잔여 좌석만 현장 접수로 진행된다. 또한, 모든 관람객은 마스크를 반드시 착용해야 하며, 시립박물관 대강당 입구에서 발열 확인, 손 소독 등의 절차를 거쳐야 입장할 수 있다.

송의정 부산시 시립박물관장은 아름다운 기타선율로 코로나19로 지친 우리의 마을을 위로하고 올해를 따뜻하게 마무리하는 공연이 되길 바란다라며,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폴리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