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NA' 이어 두번째

사진=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제공

방탄소년단(BTS)의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 뮤직비디오가 유튜브에서 11억 뷰를 돌파했다.

소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방탄소년단이 2019년 4월 발표한 '작은 것들을 위한 시' 뮤직비디오가 13일 오후 1시 17분경 유튜브 조회 수 11억 건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지난해 10월 처음으로 11억뷰를 기록한 ‘DNA’에 이어 통산 2번째 11억 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저작권자 © 폴리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