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오후 335분경 부산시 북구 구포동 소재 반도보라 아파트 앞 도시가스배관매설 공사현장에서 부주의로 떨어져 배관에 깔려 숨진 안전사고가 발생했다.

사고는 피해자 A(60, )가 도시가스배관 매설 공사현장인 깊이 1.4m 배관로에 부주의로 떨어지면서 배관에 깔려 병원으로 후송해 치료 중 사망했다.

안전사고현장인 도시가스배관매설로는 깊이 140cm, 가스배관 길이 24m, 직경 30cm인 것으로 알려졌다.

부산북부경찰서 형사과는 공사관계자 등을 상대로 정확한 사망경위를 조사 중에 있다.

22일 오후 1020분경 부산시 금정구 부곡동 아이언 오토 아우디 전시장 앞에서 음주차량이 맞은편에서 정상신호 직진하던 차량을 충돌해 3명이 부상을 입고 병원으로 후송됐다.

사고는 A(40, )가 운전하던 산타페차량이 음주상태(채혈측정 중)에서 금정구청방면에서 온천장역 방면으로 직진하다가 교차로부근 타이어뱅크 방면으로 신호위반 좌회전 진행 중, 맞은편에서 정상신호에 직진하던 B(50, )가 운전하던 알티마 차량과 충돌했다.

이 사고로 산타페 차량 운전자인 A씨가 안면골절 등으로 병원후송으로 후송됐으며, 알티마 차량 운전자인 B씨와 동승자 C(50, ), D(20, )가 경상을 입었다.

부산금정경찰서 교통사고조사반은 채혈 측정해 음주상태에 대한 정확한 사고경위 등을 조사 중에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폴리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