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생 시절 성폭행 의혹에 휩싸인 국가대표 출신 기성용(32·FC서울)이 해당 의혹을 반박하며 직접 입장을 밝혔다.

성폭행 의혹을 제기한 C씨와 D씨가 과거 학폭에 연루됐다는 정황이 나오고 있어 기성용을 둘러싼 성폭행 의혹은 새로운 국면을 맞게 됐다.

기성용은 25일 오후 인스타그램에 긴말 필요하지 않을 것 같다. 보도된 기사내용은 저와 무관하다. 결코 그러한 일이 없었다고 운을 뗐다.

그는 제 축구인생을 걸고 말씀드린다고통받는 가족들을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동원해 강경하게 대응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이어 사실 확인되지 않은 일에 악의적인 댓글을 단 모든 이들 또한 법적으로 조치를 취하겠다고 덧붙였다.

기성용은 축구를 향한 열정으로 여기까지 달려왔다사실이 아니기에 문제 될 것이 없다고 생각했지만 축구 인생과 가족들의 삶까지도 위협하는 심각한 사안임을 깨달았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좌시하지 않고 적극적으로 대응하도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기성용의 성폭행 의혹을 제기한 C씨와 D씨는 초등학교 시절 다른 사건의 가해자들이란 의혹이 제기되고 있다.

지난 24일 온라인 커뮤니티에 글을 남긴 누리꾼은 "기성용 선수를 고발하셨던데. 당신이 저와 제 친구들한테 했던 만행들은 생각을 안 하시나요? 사과 한번 받은 적 없고 당시에 팀 게시판에 폭행당했던 것과 (성폭력) 당했던 내용 적었다가 오히려 죄인 취급당하고 이리저리 불려 다니면서 심문받았던 그 힘들었던 시절 잊지 못합니다"라고 적었다.

그는 당시 전남 드래곤즈 유소년팀에서 일어난 성추행 사건 기사를 올리고 "당시에 뉴스 기사로도 나왔었고 본인이 했던 쓰레기 짓을 당했다고 하니까 너무 기가 차다"고 덧붙였다.

앞서 축구선수 출신 C씨와 D씨는 법무법인 현의 박지훈 변호사를 통해 지난 200년 국가대표 경력이 있는 수도권 구단 A선수와 프로까지 경험한 B씨로부터 초등학생 시절 성폭력을 당했다고 폭로했다.

저작권자 © 폴리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