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온' 두 번째 MV, 韓가수 최단 1000만뷰 돌파
상태바
방탄소년단 '온' 두 번째 MV, 韓가수 최단 1000만뷰 돌파
  • 온라인팀
  • 승인 2020.02.28 0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방탄소년단이 유튜브 조회수에서 한국 가수 최단 시간을 자체 경신하며 신기록을 세웠다.

방탄소년단의 정규 4집 '맵 오브 더 솔 : 7'(MAP OF THE SOUL : 7) 타이틀곡 '온'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는 28일 0시 빅히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후 1시간5분 만에 조회수 1000만 뷰를 넘긴데 이어, 5시간10분 만인 오전 5시10분께 2000만 뷰까지 돌파했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뮤직비디오 공개 후 단 65분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하며 역대 최단 시간이자 한국 가수 신기록을 달성했다. 지난해 4월 공개한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 (Feat. Halsey)'의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2시간52분)로 세운 한국 가수 최단 기록을 자체 경신했다.

타이틀곡 '온'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는 노래 가사를 시네마틱한 영상으로 풀어냈다. 주어진 길을 운명으로 받아들이고, 자신의 앞을 가로막는 것이 있더라도 계속해서 전진하겠다는 방탄소년단의 다짐을 상징적으로 표현했다.

광활한 들판, 숲속의 호수 등 이국적이면서도 웅장한 느낌을 주는 배경과 멤버들의 섬세한 연기가 어우러져 한 편의 영화 같은 영상미를 자랑한다. 영상 후반부 댄스 브레이크를 통해 엿볼 수 있는 방탄소년단의 완벽한 군무와 강렬한 카리스마가 시선을 압도하며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 ‘우다사2’ 첫 회 2.5%, 전 시즌 최고 시청률 경신!...새 멤버들의 눈물X웃음 범벅 일상 대공개!
  • ‘우다사2’ 권오중&봉영식, ‘우다사 시스터즈’ 남사친으로 출격!
  • 코로나19 예방, 사회적 거리 두기가 격리보다 더 효과적
  • 日, 세계 90개국서 입국금지·절차강화···올림픽 앞두고 부정적 이미지 확산
  • 도쿄올림픽 티켓, 1년 뒤에도 유효...환불도 가능
  • 배우 심은경, 日아카데미 최우수 여우주연상 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