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가 빙그레 아이스크림을 모티브로 한 이색 서머 굿즈를 출시했다
예스24가 빙그레 아이스크림을 모티브로 한 이색 서머 굿즈를 출시했다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가 더운 여름에도 시원하게 독서를 즐길 수 있도록 빙그레 아이스크림을 모티브로 한 ‘2020 서머(Summer) 굿즈’ 증정 이벤트를 6월 1일부터 실시한다.

예스24와 빙그레가 이번 이벤트에서 함께 선보이는 굿즈는 메로나, 떡붕어싸만코, 생귤탱귤, 비비빅 등 많은 사람들로부터 꾸준한 인기와 사랑을 받고 있는 빙그레 아이스크림을 모티브로 한 북파우치, 북클립 3종 세트, 독서대다. 또한 독서 중에 즐길 간식을 시원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아이스크림 메로나의 색상을 적용한 5L 미니 아이스박스도 함께 준비했다. 굿즈를 포장한 박스도 아이스크림 포장지의 느낌을 살려 제작해 특별한 재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북파우치, 북클립 3종 세트, 미니 아이스박스는 예스24 온라인몰에서 도서 5만원 이상 또는 전자책 3만원 이상 구매 시 그리고 오프라인 중고서점에서 2만원 이상 구입 시 받아볼 수 있다. 독서대의 경우 도서 10만원 이상 또는 전자책 7만원 이상 혹은 중고서점에서 5만원 이상의 제품 구매 고객에게 제공되며 소진 시 자동 종료된다.

이희승 예스24 마케팅본부장은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빙그레 아이스크림 굿즈와 함께 슬기로운 집콕 독서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흥미로운 굿즈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독서 재미를 북돋을 수 있는 다채로운 굿즈 이벤트를 선보여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예스24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폴리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