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협약 체결 후 양 당사자 기념촬영
업무협약 체결 후 양 당사자 기념촬영

부산시약사신협(이사장 임정수)10일 신협사무실에서 굿모닝성모안과(대표원장 박진용)와 복리후생 프로그램과 제휴프로그램의 공동발전 및 상생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부산시약사신협 임정수 이사장, 주성률 상무, 오남규 부장과 굿모닝성모안과 박진용 대표원장김언규 경영기획실 부장, 이학용 부장, 복아림 과장이 참석해 서명했다.

양 당사자는 앞으로 임직원과 조합원 및 그 가족에 대한 안과진료 할인혜택 과 우선 진료 및 수술예약 등 VIP관리 안과 건강관리 검진 프로그램 지원(협의 후 진행) 시력교정 수술 및 노안수술, 노인성질환 수술비용 할인혜택(연령 및 질환별 수술에 따른 우대 할인가 적용) 제공되는 진료서비스가 공동사업임을 인식하고 상생협력 도모 공유 등에 협력하게 된다.

협약식에 이어 양 당사자는 세부 실천방안과 눈 건강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과 교류 및 상호협력 방향 등에 대해 환담했다.

임정수 이사장은 상호 신의 성실의 원칙 및 호혜의 원칙에 따라 협약내용을 준수하고 상호 이익의 증진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다.”, “양 당사자는 눈 건강증진의 요람인 굿모닝성모안과와의 교류 협약 체결은 양 당사자가 동반성장하는 매우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진용 대표원장은 임직원 및 조합원과 그 가족에 대해 안과진료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굿모닝성모안과는 눈 건강증진 요람으로 꼽히는 만큼, 양 당사자 모두에게도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이라고 했다.

저작권자 © 폴리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