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중 여행 고객... 합리적 가격으로 이용

오션 씨푸드 페스티발 디너 뷔페
오션 씨푸드 페스티발 디너 뷔페

 

호텔 라마다 속초가 여유로운 바다 여행과 식도락 여행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봄 프로모션으로 주중 여행 고객을 타깃으로 ‘3월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먼저 파노라마 오션뷰 객실인 디럭스 오션 패밀리 트윈 룸을 99000원부터 합리적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예약은 주중(~)으로 한정한다. 가족 및 친구 단위 고객을 대상으로 2객실 또는 2연박을 예약하는 고객을 위한 더블 더블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최대 15%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오션 갤리는 식도락 여행을 함께 즐기는 오션 씨푸드 페스티발 디너 뷔페를 선보인다.

바다의 풍부한 맛을 지닌 스노 크랩 로스트 비프 보양식으로 좋은 장어와 참치 광어회 등 다양한 해산물 축제와 그릴 메뉴를 만날 수 있다. 가격은 정상가 8만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에 이용할 수 있으며, 투숙객 10% 할인이 적용된다.

호텔 라마다 속초 담당자는 다양한 혜택과 입이 즐거운 식도락 여행까지, 따뜻한 봄 여행으로 떠나기 최고의 조건이라고 말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331일까지 진행된다. 오션 씨푸드 페스티발 디너 뷔페는 토요일 및 특정일에 이용 가능하며, 운영 사정에 따라 일정이 바뀔 수 있다.

 

라마다 속초 호텔은 지상 20, 556개의 객실을 보유한 속초 유일의 대규모 호텔로 뛰어난 전망과 접근성이 특징이다. 서울~양양 고속도로 개통으로 서울에서 2시간 거리에 있으며, 모든 객실이 바다 전망으로 유명하다.

 

 
저작권자 © 폴리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