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대 x 전 세계와 공감하는 밤! 파크콘서트
세대를 잇고 세계로 향하는 부산의 힘, 2022 BOF
자연에 음악을 더해 힐링을 만나다. 가을밤의 파크콘서트
힙합x발라드x댄스xR&B... 부산의 10월은 축제의 시간
공감을 만드는 막강 라인업, 파크콘서트 베일 벗다
감성과 힐링으로 물드는 부산의 밤, 파크콘서트
다시 만난 축제의 계절, 2022 BOF

2022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 파크콘서트 출연진 공식 발표

 

2022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Busan One Asia Festival, 이하 2022 BOF)이 파크콘서트의 출연진을 공식발표했다.

부산 발 힐링을 세계로 전할 2022 BOF는 오는 1027()부터 4일간 부산에서 열린다. BOF의 대표 프로그램 중 하나인 파크콘서트는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가 출연해, 모든 세대가 함께 즐기는 무대를 만들어가는 자연 속의 음악축제다. 파크콘서트가 열리는 건 1029() 저녁 7. 매력적인 음악으로 세대통합을 이루기 위해 6팀의 아티스트가 부산행을 예고하고 나섰다.

2030 부산월드엑스포 유치기원 페스티벌로 막을 올리는 2022 BOF. 그 축제의 무대에 2030 부산월드엑스포 홍보대사인 원슈타인(WONSTEIN)이 등판한다. 원슈타인은 이정재, 자이언티, 전소미, 아린과 함께 촬영한 2030 부산월드엑스포유치 홍보영상 ‘X4’를 통해 홍보대사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매력적이고 독보적인 음색으로 한국의 저스틴비버라 불리는 원슈타인이 새로운 X4’를 꿈꾸는 부산에서 어떤 무대를 보여줄 지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독보적인 실력과 대중성을 갖춘 감성 듀오 멜로망스(김민석, 정동환)도 파크 콘서트 무대에 선다. 믿고 듣는 음색 장인답게, 감성으로 꽉 채운 가을밤의 여유를 관객들에게 선물할 계획이다.

역주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여성듀오 경서예지(경서, 예지)도 부산행에 합류한다.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부산 발 귀 호강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각종 음원차트를 휩쓸며 신흥 음원 강자로 떠오른 래퍼 비오(BE'O)도 파크콘서트무대에 선다. 싱잉랩 장인이라 불리는 비오가 부산에서 선보일 핫하고 힙한 무대를 향한 사람들의 설렘이 커지고 있다.

탄탄한 가창력과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그룹 클라씨(CLASS:y)도 합류해 평균연령 16세 걸그룹의 청량한 매력을 선보이겠다는 각오다. 특히 멤버 보은은 파크콘서트 MC로 나서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싱어송라이터 주시크(Joosiq)도 막강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감미로운 목소리로 가을밤의 추억을 만들어줄 주시크의 부산행에 팬들은 뜨거운 기다림으로 응답하고 있다.

가을로 물든 자연 속에서 모든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파크콘서트는 KNN 특집방송을 통해 송출된다. 또 케이블 TV ‘9Colors’채널을 통해 전국 방송되며, 카카오‘1theK(원더케이)’실시간 스트리밍을 통해서도 만날 수 있다.

K-POP 콘서트에 이어 파크콘서트의 막강한 라인업까지 공개되면서, SNS상에서는 2022 BOF를 향한 기대와 설렘이 넘쳐나고 있다. 2022 BOF는 파크콘서트를 비롯해 한류의 저력을 보여줄 K-POP 콘서트, 매일 다채로운 콘텐츠로 관람객들과 만나는 BOF 랜드 등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이뤄진 아시아 최대의 한류축제다. 콘텐츠 성지이자 K-POP 성지인 부산의 매력을 보여줄 2022 BOF는 오는 1027()부터 1030()까지 4일간, 부산에서 직접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폴리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