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특별자치도관광협회(회장 대행 강인철)와 아시아나항공811일부터 아시아나 탑승객 대상 할인프로그램인 매직보딩패스와 시티투어버스 제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항공사 연계한 첫 할인 이벤트로 아시아나항공을 통해 제주를 방문하는 국내외 개별여행객이 시티투어버스의 기존 할인제휴 업체(쇼핑, 식당, 숙박 등)와 함께 보다 저렴한 요금으로 제주관광을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와 관련해 관광협회 관계자는 제주를 방문하는 관광객의 여행형태가 다양화 되고 있는 상황에서 여행객의 편의 제공과 더불어 시티투어버스와 연계된 제주도내 관광사업체의 홍보 및 활성화를 돕기 위해 앞으로 더 많은 이벤트를 추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아울러 아시아나 항공은 항공사 본연의 승객 수송 역할을 넘어 국내 관광 활성화에 기여하고 관광객 유치 증대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제주관광활성화에 더욱 관심을 가지고 신규 프로모션과 프로그램 개발을 위해 적극 노력하기로 하였다.

해당 프로모션은 제주시티투어버스 탑승 시 제주를 방문할 때 탑승한 아시아나항공 탑승권(탑승 후 7일 이내)과 신분증을 제시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시아나항공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폴리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