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17일은 순국선열의 날이다.

일본의 조선침략과 식민지지배에 맞서 국권회복을 위해 목숨 바쳐 헌신하신 순국선열의 명복을 빌고 아울러 유가족에게도 위로의 말씀을 드린다.

순국선열의 날은 국권회복 위해 헌신한 순국선열의 독립정신과 희생정신을 후세에 길이 전하고 선열의 얼과 위훈을 기리기 위해 제정한 법정기념일이다.

이 날은 우리가 우리나라의 역사를 되돌아보고 우리의 선조들이 우리의 자유와 독립을 위해 얼마나 많은 희생을 했는지를 기억하는 중요한 날이다.

우리는 순국선열들의 용기와 헌신을 기리며 우리나라의 미래를 위해 우리 자신이 어떻게 행동해야 하는지를 배워야 한다.

우리는 순국선열의 날을 기념하면서 우리의 역사를 기억하고 우리의 선조들이 우리의 자유와 독립을 위해 희생한 것을 기리는 것이 중요하다.

순국선열들의 용기와 헌신은 우리 모두에게 영감을 주며 우리가 우리의 나라와 사회를 더 나은 곳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도록 격려한다.

순국선열의 날은 우리 모두에게 우리의 역사를 기억하고 우리의 선조들의 희생을 기리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 날을 통해 우리는 우리의 과거를 기억하고 우리의 미래를 위해 우리 자신이 어떻게 행동해야 하는지를 배워야 한다.

이것은 우리 모두에게 중요한 교훈이며 우리가 우리의 나라와 사회를 더 나은 곳으로 만들기 위한 우리의 노력을 계속하는데 도움이 되기 때문이다.

순국선열의 고귀한 희생이 있었기에 오늘의 대한민국이 있다순국선열들의 숭고한 정신을 받들어 더 나은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할 것이다.

저작권자 © 폴리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