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세계여성문화예술진흥회(WAPA)일본지회 ‘장미호’ 회장 임명장 수여

MOU체결 후 기념촬영
MOU체결 후 기념촬영

()세계여성문화예술진흥회(회장 김춘엽)()엘리트모델에이전시(대표이사 강석근)2812시 해운대 소재 파크하얏트호텔에서 공동업무협약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양사는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상호주의에 입각하여 업무협력을 추진하기로 하고, 업무협약 이외에도 상호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사업 및 단체와도 업무제휴를 할 수 있으며, 이를 위하여 유·무선선상 또는 직접접촉을 통한 업무 및 과제를 협의 조정할 방침이다.

양사는 이번 양해각서(MOU)체결을 계기로 국내관련 사업행사와 해외사업의 정보공유, 시장진출 및 관련사업, 기타 당사자와 관련된 사업의 전략적 제휴 및 협력을 해나가기로 했다. 아울러 양사는 공동사업과 다양한 정보공유를 통해 시니어들의 삶을 찾아주는 것은 물론 국가발전에도 기여하겠다는 계획이다.

()세계여성문화예술진흥회는 시니어코리아 퀸 선발대회조직위원회와 2017년부터 연1회씩 매년 시니어코리아 퀸 선발대회를 개최해왔다. 올해는 제4회 시니어코리아 퀸 선발대회를 준비하고 있다.

현재 활동 중인 시니어 모델
현재 활동 중인 시니어 모델

()세계여성문화예술진흥회(WAPA)는 개인의 발전과 국가 간 우의를 돈독히 하고, 세계만방에 조화로운 대중문화를 널리 알려 보전하는 한편, 세계 여러 후진국 및 국내 거주 다문화가정에 한국고유의 문화를 알리기 위해 한국전통혼례식을 무료로 올려주고, 아프리카 등 여러 후진국에 한복보급 및 생리대보급을 목표로 많은 일들을 계획하고 추진하고 있는 여성단체이다.

()엘리트모델에이전시는 지난해 설립해 모델양성 및 패션쇼, 모델교육을 전문으로 하는 에이전시로, 모델 에이전시(Model Agency)는 패션산업에서 일하기 위한 패션모델을 대표하는 기업이다. 또한 모델이 될 만한 인재를 발굴하고 관리를 한다.

한편, 이날 일본 동경에 지회를 둔 ()세계여성문화예술진흥회(WAPA)일본지회 장미호회장을 임명하고 임명장을 수여했다. 장 회장은 일본영주권을 가진 교포로 그리메(검은 눈동자)라는 자동차 운송·인력사업을 하고 있다. 일본지회장 임명을 계기로 향후 한·일 양국 간의 친선가교역할을 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폴리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