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관련 2개 단체 지지선언, “24시간 재해로부터 시민안전 책임질 시장”

부산지역 안전관련 2개 단체 이진복 예비후보 지지선언
부산지역 안전관련 2개 단체 이진복 예비후보 지지선언

부산 소재 안전관련 2개 단체, 회원 250여명이 28일 국민의힘 부산시장 이진복 예비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이는 이 후보가 당내 경선을 앞두고 본격적인 세 규합에 나선 후 이어지는 다섯 번째 지지선언이다.

이날 오후 3시 이 후보의 선거사무소에서 있은 지지선언에는 한국해양레포츠안전협회(회장 조정환), 한국안전사회적협동조합(이사장 진영배) 2개 단체 조정환 회장 등은 부산은 급격한 도시형성 과정에서 무분별한 산지개발과 하천매립으로자연재난에 취약할 뿐만 아니라, 기후변화 현상이 가속화되어 다양하고 강력한 자연재해가 삶의 터전을 위협하고 있다, “부산을 24시간 재해로부터 안전한 도시, 부산시민의 안전을 책임질 시장으로 국민의힘 이진복 예비후보를 지지한다고 밝혔다.

이들은 재난은 우리가 마주하는 현실이며, 안전은 연습이 없는 실전이기에, 부산이필요로 하는 안전은 운동화 신고 현장을 다니면서 문제를 찾고, 작더라도 당장 실천 가능한 해법을 찾는 시장이 필요하다면서 안전한 부산을 염원하는 2개 단체 회원 모두는 부산의 안전행정을 펼칠 수 있는 업무능력과 행정경험을 겸비한 이진복 후보를 전폭적으로 지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한국실용댄스교육협회(이사장 윤선옥) 회원 120여명도 이날 이진복 후보 지지 선언에 동참했다.

 

[안전 관련단체 이진복 예비후보 지지선언문]

안전을 책임지는 시장, 이진복 후보를 지지합니다

부산은 아름다운 산과 강, 바다가 어우러진 삼포지향의 고장입니다. 그래서 많은 시민들이 바다를 즐기고 산을 오릅니다. 하지만 자연은 아름다움만주는 것이아니라,태풍이나해일과같은 재해도 가져옵니다.

특히, 부산은 급격한 도시형성 과정에서 무분별한 산지개발과 하천의 매립으로자연재난에 취약할 뿐만 아니라, 기후변화 현상이 가속화되어 다양하고 강력한 자연재해가우리의 삶의 터전을 위협하고 있습니다.

해마다 태풍이오면해안지역은두렵습니다. 잦은 폭우와 해일로 도로와 가옥이침수되어시민들은절망합니다. 협소한도로와 좁은 골목길로 인해 소방차가 접근하지 못하여 발을 동동 굴리기도 합니다.

천혜의해안과바다를중심으로다양한 해양레저를 즐기지만 안전시설이 취약하여 소중한 인명을 해치는 사례도 있습니다.

이처럼 재난은 우리가 마주하는 현실이며, 안전은 연습이 없는 실전입니다. 부산이필요로 하는 안전은 운동화 신고 현장을 다니면서, 문제를 찾고 작더라도 당장 실천 가능한 해법을 찾는 일입니다.

이진복 예비후보는구청장과국회의원활동에서이런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해마다 다양하고 강력해 지는 도시의 재난, 이에 맞서 우리의 안전을 책임질 시장은24시간 재해로부터 안전한 도시를 만들겠다는 행정경험이 풍부한 이진복 후보라고 생각합니다.

이에 안전한 부산을 염원하는 3개 단체 회원 370여명은 이진복 후보를 전폭적으로 지지하며, 당선 후 공약이 완전무결하게 실현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임을 다짐하는 바입니다. 감사합니다.

2021128

한국해양레포츠안전협회(회장 조정환)
한국안전사회적협동조합(이사장 진영배)
한국실용댄스교육협회(이사장 윤선옥) 회원일동 

저작권자 © 폴리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