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주빈(25)씨가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위반 등 혐의로 구속됐지만 ‘n번방은 활발하게 운영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n번방의 실체를 처음 세상에 알리고 경찰에 신고한 대학생 2명이 “n번방은 여전히 성업 중이라며 성착취물도 올라오고 있다고 밝혔다.

25n번방 잠입취재단 불꽃CBS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에 출연해 박사가 잡혀도 텔레그램에서 많은 가해자들이 활동하고 있다그전보다는 많이 어수선해지긴 했지만, 아직까지 간간이 성착취물 영상이 올라오기는 한다고 말했다.

이어 대통령까지 나섰고, 박사의 신상이 공개되고 있는 상황에서 그쪽에서 무슨 이야기를 하느냐는 질문에 두려움을 느끼는 사람들도 있기는 하지만, 불안해하는 기색을 누가 보이면 서로 독려를 해 준다“‘FBI에서도 포기한 걸 우리나라에서 어떻게 하냐? 절대 안 뚫린다, 쫄지 마, 얘들아이러면서 자기들끼리 안심을 시켜준다고 답했다.

불꽃“n번방 가해자들이 처벌이 약하다는 점을 잘 알고 있다얘네들이 말을 하는 게 많아야 5년 이상은 안 받겠지이런 식으로 말을 한다본인들이 (형량을) 얼마 안 받을 것을 잘 알기 때문에 더 판치는 것이라고 분석했다. 그러면서 “(이전에 잡힌 사람들이 얼마나 받았는지) 자기들끼리 정리를 해 놨다“‘집유로 끝난다이런 식으로 말하기도 한다고 했다.

불꽃에 따르면 현재 n번방 입장객 3,000~6,000명 사이로 사람이 많은 방은 박사가 잡힌 이후 사라졌다. 하지만 해당 방에 올라오는 영상은 정말 상상도 못한 것이라고 불꽃은 전했다.

이어 딱 봐도 그냥 너무 어린 아이들. 초등학생, 중학생으로 보이는 아이들이 누가 봐도 협박을 당해서 일반적이지 않은 행동들을 하고 있으니까 너무 충격을 받았다“(그 성고문 같은 영상들을 보면서) 자기들끼리 품평회를 연다고 얘기를 한다고 말했다.

방에는 피해자들의 신상도 올라와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불꽃나이나 사는 지역. 이런 것도 올라온다“(회원들이 신상을 보면서) ‘한번 쟤랑 해 봐야겠다, 강간해야겠다.’ 이런 식으로 얘기하는 그런 것은 부지기수라고 했다.

가해자들에게는 죄의식 이라는 것이 없다는 것이 불꽃의 설명이다.

불꽃은 n번방 가해자들은 방을 취재하려는 사람들의 사진 등도 희롱’, ‘협박의 용도로 쓴다고 전하면서 텔레그램 기사를 쓰는 기자들 사진을 여기자나 남기자나 할 것 없이 사진을 가져와서 방에 공지로 띄워놓는다계속 희롱을 하고, 나체 사진과 합성을 하는 경우도 있다고 말했다.

불꽃은 현실에서 인정받지 못한 사람들이 해당 방에서 활등을 한다고 분석했다.

그는 현실에서 이루지 못한 그런 권력을 (강한 수위의 영상을 올려) 텔레그램에서 성취한다“(n번방 가해자 중에는) 서울대생도 있고, 중학생도 있고, 아무래도 고등학생, 대학생이 제일 많은 것 같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폴리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